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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비즈니스를 전개하려면, 실증된 사실에 증명된 확실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보통 비즈니스를 궤도에 올려놓을 수는 있지만 성공하는 창업가가 되겠다는 꿈을 방해하는 요인은 항상 있습니다. 미 노동통계국(BLS)에 따르면 첫 10년간 65%의 기업이 도산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명심해야 할 6가지 중요한 일이 있다.

 


1. 전략이 관건
BLS에 따르면 신규 사업의 20%가 2년 안에 실패한다. 이것은, 실패율이 높은 원인으로서 계획이 불충분한 것, 회사를 시작하기 위해서 필요한 지식이 부족한 것, 또는 마케팅 캠페인, 제품 설계, 개발비, 스탭의 결정 등, 개발의 중요한 단계에서 자금이 부족한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는, 적절한 자본의 획득, 적절한 구조의 확립,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효과적인 팀의 구축 등, 건전한 조사와 계획에 근거할 필요가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어느 기업에 있어서도 성장과 성공에 큰 영향을 주는 요인입니다. 

자신의 상사가 되기 위한 큰 단계를 밟기 전에 자신이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를 알기 위한 전략적인 비즈니스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사전에 잠재적인 함정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전략적인 결정을 내릴 때 창업가를 더 잘 준비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실행하면 비즈니스 시작에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지만, 모든 일이 잘되면 막대한 보상을 초래할 수 있어요.

2. 크라우드펀딩주의
크라우드펀딩은 충분한 지원을 받지 못할 경우 최악의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이 실패하면 조직이나 돈을 약속한 개인에 대한 일반 시민의 신뢰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게다가 특허나 저작권으로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보호하지 않으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누군가가 당신의 컨셉을 발견하고 이를 훔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이 되다
고객의 기반과 그것이 수익 창출에 얼마나 기여하는지를 고려하십시오. Fit Small Business에 따르면 소비자의 54%는 실제 매장이나 몰, 전시센터 등 물리적인 장소에서 직접 구입하는 것보다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이 사실임을 알게 되면 온라인으로 사업을 전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유연성을 위한 최적화
베이머드는 최근 e커머스 웹사이트의 카트 포기율이 69%에 이르는 것을 발견했다. 그 때문에, PayPal이나 GoogleWallet와 같은 복수의 지불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라면(누구나가 크레디트 카드로 지불하는 것을 바라는 것은 아니다), 기동전에 Web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규 사업자가 최초로 도입할 때 피해야 할 구체적인 도구와 전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사용이 너무 빠르면, 많은 소비자가 여전히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이외의 웹 사이트를 선호하기 때문에, 새로운 회사에 있어서 반드시 잘 된다고는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5. 주식공개계획
Deloitte의 새로운 연구에서는 IPO 예정일 18~36개월 전에 IPO 준비를 권장합니다. 따라서, 시장 상황이 적절한 경우, 적절한 문서를 준비해 두면 IPO를 시작할 때 도움이 됩니다.

6. 플랜B 가지고 있어도 손해 없어
그러나 이러한 지식과 적절한 계획을 갖고 있더라도 일부 기업은 경제 침체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관심 결여 등 제어 불가능한 외력 때문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효과적인 플랜 B를 갑판에 세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적응력이 중요하죠. 열정만으로는 그것을 끊을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출시 전에 최대한 성공을 거둘 수 있고, 실패한 비즈니스 통계가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를 찾기에 좋은 시기가 언제입니까?

일반적으로 말하면 외부 자본의 조달을 늦출수록 좋다. 자사의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데는 많은 이점이 있는데 그 하나는 솔루션의 유효성과 실행 가능성을 증명하면 보다 좋은 조건(보다 높은 평가)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창업자의 전제조건이 검증되지 않은 초기단계에서는 스타트업 프로젝트가 가장 리스크가 높다. 아이디어와 제품 검증 프로세스를 더 진행할수록 스타트업은 외부 투자가에게 위험이 적습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스타트업에게 최선의 방법은 시드 전 및 시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라고 판단할 경우, 다음의 세 가지 주요한 단계가 있습니다.

"첫째, 그리고 가장 어려운 단계는 여러분이 발가벗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때입니다" 현 단계에서 투자자를 유치하기는 어려운 과정이며 설령 그렇더라도 큰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낮은 평가를 받을 가능성이 높다.

2단계는 아이디어 검증 실험을 통해 문제가 해결되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여 해결하기 위해 기꺼이 지불한다는 증거가 있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코드 없는 솔루션 덕분에, 프로토 타입의 구축은 자본 집약도가 큰 폭으로 저하하고 있어, 대부분의 기업가가 이 단계의 비즈니스를 부트스트랩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3번째 최선의 단계는 실용적인 프로토타입을 구축하고 초기 트랙션을 획득한 후이며 투자가에게 있어서 비즈니스를 보다 매력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아이러니컬하게도 만약 당신이 혼자 힘으로 이 무대에 선다면 외부 자본은 당신에게 임의적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빚과 수익의 재투자를 통해 사업을 계속 성장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벤처캐피털 루트가 스타트업의 최선 루트라고 생각한다면 이 단계에서 유능하고 연줄이 있는 투자자들의 시드 라운드를 만들어내는 것은 이 과정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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