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력한 판매 전략 계획은 일관성 있고 성공적인 판매 조직의 기반을 구축합니다.
또한 판매 전략과 이니셔티브는 판매 담당자를 공통의 목표에 맞추어 조정하여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판매 담당자도 만족하고 계속 성공할 수 있습니다.
본 가이드는 보다 많은 예상 고객을 획득하고, 보다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판매 전략과 이니셔티브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하지만 먼저 판매전략이 무엇인지 정의해 봅시다.
1. 소셜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판매를 늘린다.
소셜 미디어는 요즘 사람들이 정보를 소비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소매업체 10곳 중 9곳이 최소 2개의 소셜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이유다. 데이터를 고객의 편에서 소셜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판매를 늘리는 것은 창조적인 사고와 전략적인 계획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가장 핫한 소셜 미디어 트렌드에 뛰어오르거나 경쟁사가 있는 장소에 가거나 하는 것은 매력적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아마 최선의 선택은 아닐 것입니다. 시간은 필수적이며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 타깃이 되는 고객이 시간을 어디에서 보내고 있는지를 파악해, 고객이 가장 활동적인 장소를 파악하도록 노력합니다.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톤과 음성을 플랫폼에 맞출 필요가 있는 경우가 있음에 유의하십시오. 콘텐츠를 플랫폼에 자연스럽게 녹여 위화감이 없도록 하고 싶으실 것입니다.
2. 생각하는 리더가 되십시오.
어드바이스, 실천적인 베스트 프랙티스, 및 니치한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것은, 고객의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고객의 조직에 보다 높은 신뢰를 주기 위한 가장 장기적인 방법의 하나입니다. 아무도 팔리고 싶지 않다는 데 누구나 동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문제의 해결책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을 돕는 것이 좋다.
사상 지도자들은 정확하게 이런 일을 하고 있고, 심지어 에드르만의 데이터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2020 사고 리더십 영향 연구에서는 88%의 응답자가 사고 리더십이 기업에 대한 시각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라는 데 동의했다.
그래서 뭐가 문제야?
모든 사고 리더십의 내용이 평등할 수는 없다. 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고 리더십의 저하는 기업의 판매 목표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에들먼의 조사에 응답한 의사결정자의 4분의 1은 리더십의 내용이 조직과 비즈니스를 하지 않는 이유에 공헌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아파!
일련의 Linked In 투고를 계획하고 리드를 획득하기 전에 대상자, 대상자가 무엇을 알아야 하는지 및 조직이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를 검토하십시오. 또, 마케팅 부문, 커뮤니케이션 부문, 홍보 부문으로부터 제2의 눈을 돌려 모두 명품인 것(그리고 추적 가능한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 우선 계획을 재검토해도 문제는 없을지도 모릅니다.
3. 인바운드 판매 전화를 핫 리드로 하여 우선순위를 부여합니다.
"첫 번째 세일즈 콜에서 잠재 고객과 제품 가격에 대해 논의해야 하느냐"는 오래된 질문이 있습니다. 솔직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객님과 영업팀은 고객님의 프로세스를 전적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처음, 마지막 또는 그 중간에 가격 설정을 통해 성공한 적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님에게 효과적인 방법을 유지하십시오.
거기에 덧붙여, 팀은 항상 영업 담당자에게 우선순위를 부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중요한 리드들은 당신이 무엇을 팔아야 하는지에 관심이 있고, 그들이 결정을 내리기 전에 그것이 어떻게 이익을 가져올지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이러한 잠재 고객이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을 보내는 즉시 우선순위를 부여함으로써 당신은 최선을 다하고 당신이 도움이 되고 솔루션 지향적이고 시간을 배려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최초 문의로 거래를 정리하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 고객이 충분한 정보를 얻은 후 의사결정을 해야만 하는 한 문제가 없습니다.
4. 잠재 고객을 적절히 조사하고, 자격을 부여한다.
가장 강력한 판매 전략이라 할지라도 잘못된 고객을 타깃으로 한 것을 보완할 수는 없습니다. 팀이 적절한 유형의 고객에게 확실히 판매할 수 있도록 하려면, 제품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조사를 실시해, 전망 고객을 특정하도록 재촉합니다. 프론트 엔드에서 작업이 늘어나면 나중에 원활하게 대화를 마칠 수 있습니다.
예상 고객이 잠재고객일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기 위해서 충족해야 할 기준의 개요를 설명합니다. 이는 잠재 고객의 계약 내역과 인구 통계에 근거해야 합니다.
5. 콜드콜을 망설이지 마라.
영업 부문에서는 콜드콜이 불가피하다. 그러나 그것이 비참할 필요는 없다. 방탄 콜드 콜 템플릿 등 실제로 기능하는 콜드 콜 기술들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전화를 걸기 전에 영업팀에게 콜드 콜 연습을 해 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영업팀의 자신감이 높아지면서 대본이 됩니다.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 가지 일의 집중과 다양화 전략 (0) | 2021.11.10 |
---|---|
사업을 시작하기 전 주요 사항 6가지 (0) | 2021.11.09 |
용감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전략 (0) | 2021.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