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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가지 일에 집중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다양화하시겠습니까?
새로운 비즈니스에 대한 조언은 거의 필연적으로 이 두 진영으로 분류되지만 실제로는 두 전략을 모두 받아들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오너에게 제공되는 일반적인 조언은, 자신있는 것에 집중하고, 그 과정에서 한 종류의 청중에게 집중하는 것이 불가결하다는 것입니다. 그 접근법은 건전하고 선의일지도 모르지만, 몇 가지 문제도 일으킨다. 하나는, 많은 사람에게 있어서, 하나의 일에 초점을 맞추거나 하나의 그룹만의 제안을 하거나 하는 것은, 창조와 혁신을 위해서 자연스러운 성질에 반하는 것입니다. 둘째, 이러한 좁고 제한적인 제안은 오늘날 계속 변화하는 세계에서 기업에 리스크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과제는 조언에 메시지가 혼재되어 있을 때 생기는 갈등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틈새라고 하는 1가지에 초점을 맞추면서, 복수의 수입원으로 다양화하는 것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뭐야? 변화하는 세계에서 하나의 것이 시대에 뒤떨어진다고 하는 특이한 초점과 리스크를 가져야 하는 것인가, 아니면 보다 간단하게 회전시키기 위해서 복수의 수입원을 낳아야 하는 것인가.
문제는 비즈니스를 다변화해야 하느냐가 아니라 시기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잘하고 한 가지로 알려질 때까지 뭔가 다른 것을 도입하는 것은 브랜드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복잡성을 가중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초점을 나눌 뿐만 아니라, 인식하기 쉽게 할 필요가 있는 청중에게 혼란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물론, 기업이 기대에 미치지 못할지도 모르는 판매를 회복하기 위해서, 새로운 제품 라인이나 서비스를 도입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곤란한 것은 거의 언제나 잘못된 시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여성의류 라인이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고 칩시다.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원하던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얻지 못한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화장품 라인을 추가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로를 도와주고 실제로 좋은 제품 라인이 될지도 모르지만, 문제는 핀볼 머신으로 플리퍼를 두드리는 것과 비슷합니다. 당신은 그냥 다른 방향으로 공을 쳤어요. 옷을 전문으로 했지만 지금은 화장품이기도 해요. 핵심 제품 라인 또는 서비스가 정착될 때까지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제품 라인 또는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은 너무 빠를 수 있습니다. 다른 것을 소개하기 전에 어떤 것으로 유명해지는 것이 제일 좋아요.
여러 제품 라인이나 서비스에서 시작을 할 수는 없다는 건가요? 한 제공 산하에 여러 브랜드 메시지가 하나로 묶여 있는 한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 살롱은 일반 헤어컷이나 면도를 도입한 오픈으로, 맞춤 옷이나 치아 미백 등 그다지 일반적이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들이 있는데 남자들의 외모에 초점을 맞추어서 브랜드 메시지를 하나로 묶고 있어요. 남자들은 모두 한 장소에서 어울릴 필요가 있다. 이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같은 시나리오로 기업이 전용 이발 서비스로 개업하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그러나 그것이 정착되기 전에 커스텀 의류 옵션이 도입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이 '헤어 컷인 가요 아니면 맞춤인가요?'라고 묻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 네, 그것들은 부수적인 제품이지만, 하나의 서비스가 도입되기 전에 완전히 정착되지 않았기 때문에 혼란과 복잡함이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여기에 오래된 질문에 대한 대답이 있다. 당신은 한 가지에 집중해야 하나요? 왜냐하면 많은 비즈니스계의 거장들이 우리에게 부는 위기에 처해 있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성공하기 위해서는 단일 개념의 레이저에 초점을 맞출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한편, 다른 사람들은 다양해지고 다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양한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필연적인 변화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요컨대, 양쪽에 대한 대답은 "예"입니다만, 제 시간에 해 주세요.
먼저, 브랜드와 그 핵심적인 오퍼를 확립합니다. 잘 해서, 팔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추가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현재 애플, 맥도날드, 스타벅스 등 매우 다양한 브랜드를 제공하고 있지만, 그래도 처음에는 그것들이 가장 뛰어났던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한편, 시어스가 원래 무엇을 나타내고 있었는지 알고 있는 사람은 있습니까? 물론 Sears Homes에서 시작하여 그 후 의료품을 전문으로 하는 듯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졌다. 그러나, 결국, 이렇게 많은 다른 제품 라인의 도입에 견딜 만큼 인식할 수 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최근 이 회사는 1892년에 설립된 이래 본사를 둔 일리노이 주에 있는 마지막 시어즈 매장을 폐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니까 핵심 서비스로 유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브랜드 인지도가 자리 잡을 때까지 집중하십시오. 그래야만 복수의 수입원을 추가하고 성장하는 비즈니스로 자리매김하며, 향후 피할 수 없는 변화를 감당할 수 있는 다양성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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